배너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고객센터
CGMP
HACCP
CLEANROOM 전문몰
1661-2662
평일 10:00~16:00 (주말/공휴일 휴무)
cleanqplus@kmbiz.com
전체카테고리
뉴스레터
의류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장갑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와이퍼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실험실/비품
비품
실험용기
문구류
마스크
FLAT MASK
CUP MASK
ESD MASK
제전/안전용품
제전용품
안전용품
크리너/청소용품
MAT
청소도구
DCR CLEANER
VACCUM CLEANER
세정제
다용도 크리너
포장재/세탁
식품포장재
멸균포장재
방진복 세탁
꽃배달
근조화환
축하화환
서양난
동양난
웰빙식물
꽃바구니
생활
뉴스레터
의류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장갑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와이퍼
전기/전자
식품/HACCP
화장품/제약
연구실/실험실
실험실/비품
비품
실험용기
문구류
마스크
FLAT MASK
CUP MASK
ESD MASK
제전/안전용품
제전용품
안전용품
크리너/청소용품
MAT
청소도구
DCR CLEANER
VACCUM CLEANER
세정제
다용도 크리너
포장재/세탁
식품포장재
멸균포장재
방진복 세탁
꽃배달
근조화환
축하화환
서양난
동양난
웰빙식물
꽃바구니
생활
고객센터
공지사항
1:1 문의하기
상품문의
교환/반품 신청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신청
위생복 렌탈 서비스 리뷰
자주묻는질문
전자 카다로그 다운받기
카탈로그&샘플신청
성적서/사양서
보도자료
이벤트
입점제안
딜러 게시판
자주묻는질문 카테고리
전체
주문방법 및 확인
주문내용 변경
열린 분류
결제/영수증관련
배송관련
취소/교환/반품
회원혜택
기타
후불결제가 가능한가요?
당 쇼핑몰은 선 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사항은 고객센터나 1:1문의로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견적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장바구니 화면에서 견적서 출력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가능합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1. 계좌이체로 주문하신 경우
계좌이체 시 작성하셨던 핸드폰 번호 혹은 사업자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2. 무통장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이 경우 현재 자동 현금영수증 발행은 되지않으며 월 단위로 한꺼번에 처리하고 있습니다.
이 달의 주문은 익월 중순에 발행됩니다.
세금계산서와 신용카드 매출전표, 현금영수증 중 한가지만 발행되나…
1. 무통장입금, 계좌이체로 주문하신 경우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업체일 경우 세금계산서를 선택하신 후 주문하시면 세금계산서 발행이 됩니다.
개인 고객일 경우 현금영수증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 카드 결제를 하신 경우
배송완료 후 신용카드 매출 전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전자세금계산서란 무엇인가요?
전자세금계산서란, web문서로 발행하여 프린트해서 사용하는 세금계산서를 말하며
2001.1.1 국세청 고시에 따라 법적효력이 있습니다.
국세청은 2010년 1월 1일부터 기업의 납세협력비용을 절감하고 사업자간 거래(B2B)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기위한 전자세금계산서 제도를 시행하며,
당사는 공인인증기관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세금계산서를 발행함으로써 위변조 방지 등
보완성을 보장 받았습니다.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받나요?
무통장 및 계좌이체로 주문 시 세금계산서 내역을 입력해 주시면 출고일 기준 익월 초에 일괄적으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립니다. 배송 완료 후 바로 계산서 발급을 원하시면 1:1문의하기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 연락 부탁드립니다.
입금기한에 입금하지 않게 되는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입금기한(주문접수 완료일부터 3일)까지 입금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이 자동 취소되오니 반드시 기일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시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1. 계좌이체
계좌이체의 경우 실시간으로 정보가 넘어오게되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2. 무통장입금
주문 마감 시각인 2시 반 전까지 입금 건에 한하여 30분 단위로 입금 확인이 됩니다.
결제를 잘못했습니다. 어떻게 취소하면 되나요?
결제가 완료되지 않은 주문건은 [주문 취소]를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가 가능하며
금액이 상이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연락드립니다.
이미 결제가 완료된 건에 대해서는 고객 센터(1661-2662)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주문 결제완료 후, 결제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에 [마이페이지]에서 결제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e-mail과 휴대폰SMS로 결제완료내역, 주문완료 내역을 보내드립니다.
결제방법은 몇가지가 있나요?
크린큐플러스에서 제공하는 결제방법은 총 3가지입니다.
1) 카드(체크카드, 신용카드) - 카드선택 > 정보입력> 본인확인 >결제완료
2) 계좌이체 - 은행선택 > 정보입력 > 이체수행 > 결제완료
3) 무통장입금 - 지정계좌로 입금
안전결제(ISP)란?
쇼핑몰 이용 시 회원님이 카드번호/ 비밀번호 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될 수 있는 개인정보유출 및 카드 도용
등의 문제점을 차단해주는 지불수단으로, 인터넷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장바구니 저장 기능이 있나요?
3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자주 구매하시는 품목은 myQ+ 로 저장하셔서 손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전용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확인은 언제 되나요?
계좌번호와 입금금액이 정확할 경우 30분~ 1시간 이내에 입금확인이 됩니다. 입금확인 여부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입금확인이 되면 회원 기본정보에 남겨주신 휴대폰번호로 SMS 및 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단, 고객전용계좌번호와 입금예정금액, 입금자명이 주문내역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입금확인이 누락되거나 지연될 수 있으므로 정확히해주셔야합니다.
목록
게시물 검색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글쓴이
검색어
필수
0
0